고객지원
[K3] 녹색불만 점등 후 와이파이 불이 안들어올때
1.메모리 카드를 제거 후 와이파이 불이 점등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메모리 카드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와이파이불이 점등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메모리 카드를 PC에서 포멧 후 다시 삽입하시면 정상작동 됩니다.
감사합니다.
2. 렌즈 선 점검
해당 상품 렌즈를 가운데 선으로 결합 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.
하단 "와이파이검색안될시" 내용 참고하시면 됩니다.

18개(1/1페이지)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---|---|---|---|---|
18 | [H5]이노브 H5 영하의 날씨에서의 사용 | 관리자 | 560 | 2022.12.01 11:44 |
17 |
[K5] 녹색불만 점등 후 와이파이 불이 안들어올때
![]() ![]() |
관리자 | 1058 | 2022.06.23 14:13 |
>> | [K3] 녹색불만 점등 후 와이파이 불이 안들어올때 | 관리자 | 1617 | 2022.05.17 14:55 |
15 |
[K3] 와이파이가 휴대폰에서 검색이 되지 않을시
![]() |
관리자 | 2602 | 2021.12.28 16:20 |
14 |
[K5] 리모컨 녹색만 들어오거나 깜빡거리며 녹화가 않될때
![]() ![]() |
관리자 | 1212 | 2021.10.06 10:41 |
13 |
[K2] 본체 전원불은 들어오나 와이파이 검색이 되지 않을때
![]() ![]() |
관리자 | 2334 | 2021.08.27 15:02 |
12 |
[K2,K3] 주차시 충격감지로 인한 녹화기능 사용문의 또는 리모컨에
![]() ![]() |
관리자 | 1428 | 2021.08.26 15:21 |
11 |
[K3,K5] 비밀번호 초기화(리셋) 하는방법
![]() |
관리자 | 3865 | 2021.08.25 16:25 |
10 | [INNOVV] [네트워크품질이 좋아지면...] 해당문구가 나오며 와이파 | 관리자 | 1701 | 2021.08.25 15:52 |
9 | [K2,C5] 비밀번호 분실시 해결방법 | 관리자 | 2983 | 2021.08.25 15:46 |
8 | [INNOVV] 이노브 휴대폰 연결방법[안드로이드] | 관리자 | 2417 | 2021.08.25 15:42 |
7 |
[K2,C5] 이노브 어플연결시 [설정진입]이 않될때
![]() |
관리자 | 1543 | 2021.08.25 15:36 |
6 |
[K2] 와이파이가 휴대폰에 검색이 되지 않을때[자가진단법]
![]() ![]() |
관리자 | 1676 | 2021.08.25 15:34 |
5 |
[INNOVV] 휴대폰에 [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] 문구
![]() ![]() |
관리자 | 1695 | 2021.08.25 15:29 |
4 |
[K2,C5] 어플정상 연결후 [no Connection] 문구가 나올시
![]() ![]() |
관리자 | 752 | 2021.08.25 15:25 |
3 | [K2,C5] 와이파이 연결후 '초기화 하지 못했습니다.'해결방법 | 관리자 | 5417 | 2019.05.07 10:21 |
2 |
메모리 용량에 따른 작동시간
![]() |
관리자 | 1984 | 2018.07.19 14:29 |
1 |
[INNOVV] [안드로이드] [아이폰]동영상 공유 방법
![]() ![]() |
관리자 | 2884 | 2018.03.20 15:13 |